H2인터렉티브, ‘스틸 디비전: 노르망디 44’ PC 플랫폼 24일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유젠 시스템에서 개발하고 파라독스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PC용 전략 시뮬레이션, ‘스틸 디비전: 노르망디 44 (Steel Division: Normandy 44)’를 소비자가격 39,800원에 내일(5월 24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틸 디비전: 노르망디 44’는 워 게임 시리즈를 개발한 유젠 시스템이 개발한 리얼타임 전략 게임이다. 2차 세계대전의 절정기에 사용되었던 전차, 군대, 이동 수단 등이 세부적으로 묘사되었으며, 철저하게 역사적인 고증을 거쳤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유닛을 활용하여 전투를 지휘할 수 있으며, 싱글 캠페인 혹은 대규모 멀티 플레이를 통해 자신의 전술적 기량을 측정할 수 있다. 미국의 제101 공수사단, 독일의 21기갑사단, 캐나다의 제3 보병사단 등 1944년 노르망디 상륙작전에 투입된 국가별 전설의 군부대들을 지휘하고 역사적인 전투를 즐기자.
역사 속에 실존했던 전차, 부대, 전투 유닛 지휘부터 병력 배치와 적과의 실시간 교전까지, 플레이어는 승리를 위해 자원을 잘 활용하고 현명하게 움직여야 한다. 전투가 시작되면 한 유닛도 소홀히 하면 안되며, 화력만으로는 승리를 보장할 수 없다. 공중에서 전열 전체를 통제하거나 단일 전차를 화력전에 투입하는 등, 전체적인 전선을 현명하게 관리하며 적절한 작전과 전진 명령을 내려야 할 것이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h2interactive.co.kr ) 및 페이스북( www.facebook.com/h2inter ),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 www.directg.net)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