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 영상을 보자마자 '게임 번지수 잘못 찾은 거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마지막에는 감탄이 나올 수밖에 없다.

호요버스는 2일 ‘붕괴: 스타레일’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규 캐릭터 은랑의 PV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은랑이 ‘붕괴3rd’의 브로니를 플레이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8비트 리듬게임 같은 음악으로 캐릭터의 기술과 필살기를 사용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은랑은 공허 운명의길, 양자 속성의 캐릭터로, 적에게 여러 디버프를 부여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기술의 스킬명은 일반 공격은 ‘시스템 경고’, 전투 스킬은 ‘수정하시겠습니까’, 특성은 ‘프로그램 응답 대기 중’, 비술은 ‘프로세스 강제 종료’ 필살기는 ‘계정 정지’다.  

리듬게임 좀... 치네...? / 출처 붕괴 스타레일 공식 유튜브 
리듬게임 좀... 치네...? / 출처 붕괴 스타레일 공식 유튜브 

 

은랑은 전투 스킬로 적에게 약점을 부여할 수 있으며, 약점 속성은 아군 캐릭터의 속성 중 하나가 된다. 또한 공격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임의의 결함을 부여하는데, 공격력, 방어력, 속도 중 하나를 감소시킨다.

비술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면 어떤 약점 속성을 지녀도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그렇기에 약점을 격파하게 되면 양자 속성의 약점 격파 효과를 받는다. 필살기를 사용하면 높은 확률로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피해를 입힌다.

오는 6월 7일에 진행되는 ‘붕괴 스타레일’의 1.1 업데이트에서 은랑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밖에 5개의 다양한 이벤트와 별의 궤도 전용티켓 10개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은랑에 대한 정보는 1.1 공식방송에서 공개된 바 있다 / 
은랑에 대한 정보는 1.1 공식방송에서 공개된 바 있다 / 출처 붕괴 스타레일 공식 유튜브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