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들이 이마트 24와 연이어 콜라보 이벤트 상품을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삼청동 이마트24에서는 '검은사막', '미르M', '던전앤파이터'와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위메이드는 26일 '나이트 크로우'와 이마트24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나이트 크로우 속 8가지 직업을 상징하는 상품 8종을 출시했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밤까마귀 길드의 ▲푸짐한 제육&불고기 도시락 ▲매콤 닭갈비&돈까스 도시락 ▲치즈 불고기 버거 ▲블랙 페퍼 와규 버거 ▲일품 한식 반상 도시락 ▲제육&치즈 불고기덮밥 ▲속초식 닭강정 ▲매콤 제육 김밥 등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모든 제품에는 나이트 크로우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다. 쿠폰을 사용하면 ‘빛나는 무기 강화 주문서 상자’, ‘파수의 영약’ 등이 담긴 ‘이마트24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한정판 ‘검은 깃털 패키지I’도 획득 가능하다.

'나이트크로우'X이마트24 콜라보 제품 출시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X이마트24 콜라보 제품 출시 /위메이드

 

또한, 넥슨도 이마트24와 손잡고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제휴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마스코트 ‘단진’을 앞세워 이마트24 제휴 상품 출시부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까지 5월 한 달간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며칠 남지 않았다. 

넥슨은 전국 이마트24에서 ‘단진’ 패키지를 입힌 제휴 상품 8종을 출시한다. ‘돈가츠 삼각단진’, ‘햄볶한 삼각단진’, ‘단진 와앙김밥’, ‘단진 고로케’, ‘단진 버거’, ‘단진 토핑 유부 삼형제’, ‘단진 항아리 도시락’, ‘단진 속닭속닭’으로, 김밥류를 제외한 제휴 상품 5종에는 아라드프렌즈(단진, 플랑, 베히, 랜디) 스티커 또는 띠부씰이 동봉되어 있다.

5월 5일부터 28일까지 이마트24 삼청동점에서 ‘단진의 기묘한 모험’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 ‘단진24’를 운영한다. 매장 외관 전체가 도트 그래픽으로 표현된 ‘단진’의 귀여운 얼굴로 변신하며, 2층 규모의 매장 내부도 ‘던파’ IP로 꾸며진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휴 상품과 함께 ‘던파’ 및 ‘던파모바일’ 공식 굿즈를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던파’는 아크릴 등신대(아처, 진 뮤즈, 진 트래블러), 폭룡왕의 정전 데스크패드를, ‘던파모바일’은 아크릴 등신대(여거너, 여런처, 여레인저), 검은 대지 데스크패드를 선보이며, 아라드프렌즈 디자인의 젤펜과 그립톡도 구입할 수 있다. 

2층에서는 럭키드로우, OX퀴즈, 포토존, 포토부스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굿즈부터 인게임 쿠폰, 포토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던파 IP 팝업스토어 오픈 /넥슨
던파 IP 팝업스토어 오픈 /넥슨

 

한편, 지난해 6월과 9월  삼청동 이마트24에서 펄어비스는 '24BLACK'를, 위메이드는 미르M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