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카러플)에 슈퍼카 멕라렌이 등장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컬래버로 색다른 재미를 주는 게임 소식을 모아봤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슈퍼카와, 메이플스토리는 이삭토스트와, 그랑사가는 편의점과, 발로란트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넥슨은 27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의 레이싱카 2종을 신규 카트로 추가했다. 스포츠카 내구 경주 대회 ‘르망 24시’ 우승 기념으로 GTR 네이밍을 활용하여 처음 제작된 F1 GTR의 레이싱 버전 ‘McLaren P1 GTR’을 레전드 스피드 카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McLaren P1 GTR’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McLaren P1 코스튬/모자(남)’, ‘McLaren P1 스피드 마크 오라’도 함께 주어진다.

레전드 스피드 카트 ‘McLaren 720S GT3’는 전설적인 레이싱 스포츠카로 유명한 ‘맥라렌 슈퍼 시리즈’의 2세대 모델을 기반으로 디자인됐다. ‘McLaren 720S GT3’는 2월 17일부터 ‘트윙클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트와 함께 ‘McLaren 720S GT3 스키드’, ‘McLaren 720S GT3 풍선’, ‘McLaren 레이싱 고글’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와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가 손잡고 ‘커리업 토스트’를 26일 출시했다. ‘레벨업 토스트’ 이후 ‘메이플스토리’와 ‘이삭토스트’가 출시한 두 번째 특별 토스트다. 커리, 소시지, 치즈, 양배추 등의 재료로 구성돼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다. 3월 5일까지 일부를 제외한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과 온라인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 주문할 수 있다. ‘커리업 토스트’ 구매 시 ‘핑크빈’ 혹은 ‘예티’ 담요를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X‘이삭토스트' /넥슨
‘메이플스토리’X‘이삭토스트' /넥슨

 

라이엇게임즈는 25일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와 ‘NTWRK’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의류 3종을 공개했다. NTWRK는 e커머스 3.0에 해당하는 미국의 실시간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며 진화형 라이브 커머스로 주목받고 있기도 하다. 

이번 한정 제품은 발로란트 에피소드 6 업데이트를 맞아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 ‘레블레이션’을 기념하는 것으로, 라틴 그래미상을 받은 콜롬비아 아티스트 제이 발빈(J Balvi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밀크맨’과 협업하여 제작했다. 

3종의 의류는 발로란트 대표 요원 ▲킬조이 ▲레이즈 ▲제트에서 영감을 받은 ▲밀크맨의 킬조이 비니 ▲밀크맨의 레이즈 크롭 플리스 재킷 ▲밀크맨의 제트 플리스 후드티 등 각 요원의 개성, 문화, 성격이 반영됐다.

발로란트’X‘NTWRK’ /라이엇게임즈
발로란트’X‘NTWRK’ /라이엇게임즈

 

엔픽셀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편의점 ‘GS25’와 오는 2월 22일까지 전국 GS25 매장에서 정찬한판도시락, NEW 정성가득비빔밥, NEW 엄마의 6찬, 주부9단 도시락, 뭘좋아할지몰라다넣었어 등 인기 도시락 구매 시 ‘그랑사가 스페셜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그랑사가 스페셜 게임 쿠폰’은 한정 아티팩트 ‘맛있는 GS25 도시락’과 응모권으로 구성, 응모권을 통해 ‘SSR 월정석 상자’ 및 ‘SSR 키스톤 파편’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

'그랑사가'X‘GS25’ /엔픽셀
'그랑사가'X‘GS25’ /엔픽셀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