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바 '아이돌마스터 월드컵'이라 부를만한 아이돌만스터 시리즈 5개 프로젝트가 총 출동하는 행사가 도쿄돔에서 열린다.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는 2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일본 도쿄돔에서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5개 프로젝트가 총출연하는 합동 라이브 "THE IDOLM@STER M@STERS OF IDOL WORLD!!!!! 2023'을 개최한다.

공식 홈페이지 정보에 따르면 아소비 스토어 프리미엄용 리세일 대상 티켓은 
2일간 통행권 가격은 26,000엔(약 25만원)이며, 특전으로 폰 탭 & 스트랩・추첨 복권이 포함된다. 

 

이 행사는 2015년 벨루나 돔(구 세이부 프린스 돔)에서 개최한 "THE IDOLM@STER M@STERS OF IDOL WORLD!!2015" 이후 약 8년만에 개최되는 라이브로, 본 공연에는 'SideM'과 '샤이니 컬러즈' 프로젝트가 새롭게 참가한다. 총 5개 프로젝트가 집결한 시리즈 단독 라이브는 사상 첫 개최이며, 도쿄돔 공연 또한 시리즈 단독으로는 첫 상연에 해당한다.

본 공연에서는 각 프로젝트의 매력을 확연히 드러내는 데 그치지 않고 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프로듀서와 팬이 어우러져 프로젝트를 뛰어넘어 모두와 즐기며 활력을 얻을 수 있는 라이브가 될 예정이다.
 
아이돌마스터는 2005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시작해 가정용 게임 및 모바일 콘텐츠, 라디오, TV 애니메이션, 영화, 스테이지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전개되는,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아이돌 프로듀싱 게임이다. 유저가 프로듀서가 되어 아이돌들과 소통하며 육성하는 게임 시스템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높은 퀄리티의 음악이 높이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