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퀄 미쳤네"

"쇼케이스 중에 퀄도 제일 좋고 제일 잘 만들었다"

'무기미도'의 홍보 영상과 'FIFA 온라인'의 2022 가을 쇼케이스 영상이 고퀼리티 완성도를 자랑하며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27일 공개한 'FIFA 온라인4'의 쇼케이스 영상은 공개된지 하루만에 21만명이 시청하며 이용자들의 열띤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그로 그럴 것이 쇼케이스 내용이 사회자가 나와 개발자와 대화하는 형식이 아니라 이천수는 물론이고, 한문철 변호사까지 등장하여 드라마와 같은 색다른 형식을 취하고 있고, 출연자들의 연기도 우수하기 때문.

이 영상에는 "피파 98 이후 축구 게임을 안 해봤는데 피파온라인4 쇼케이스를 끝까지 봤다. 기승전결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잘 만들어줘서 재밌게 봤다", "지금까지 본 쇼케이스 중 퀄리티도 제일 좋고 제일 잘 만들었다", "진짜 최고의 쇼케이스였다." 등 영상의 퀄리티에 대한 칭찬이 가득하다. 


28일 공개한 '무기미도'의 홍보 영상도 공개되자마자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광고 퀄 미쳤네", "광기 그 자체인 광고", "초반 몰입감 영화인줄" 등 칭찬 일색이다. 

 

지난 27일 출시한 아이스노게임즈의 ‘무기미도’는 글로벌 사전등록 200만 명을 돌파, 출시 하루만인 28일 구글 플레이 인기 1위에 올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약 1분 분량으로, 게임 속 혼돈의 도시 ‘신디케이트’와 주요 캐릭터 ‘조야’의 모습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연출로 세계관을 표현했다. 

또한 범죄와 폭력이 난무하는 도시를 실감나게 묘사했으며 이후 갱단의 보스 ‘조야’가 등장해 질서를 정리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무법도시를 배경으로 한 ‘무기미도’는 각양각색 개성을 자랑하는 수감자들의 강력한 이능력과 전투 시 특수 지형을 고려해 캐릭터를 배치하는 등 전략 롤플레잉의 재미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넥슨이 27일 공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의 ‘2022 가을 쇼케이스’에서는 월드컵 콘텐츠가 공개됐다.

월드컵 콘텐츠는 11월 3일 업데이트된다. 먼저, 이번 월드컵 출전국의 대표 선수들로 16강부터 결승전까지 토너먼트를 진행할 수 있는 ‘FIFA 월드컵 2022™’ 모드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월드컵 모드에서는 참여하는 신생 구단주들도 사용할 수 있는 월드컵 특별 클래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 역대 월드컵 4강 이상에 진출한 국가대표팀 선수들로 구성되는 BWC(Best of World Cup) 클래스와,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등 이번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맹활약한 선수들이 모인 World Cup 2022 클래스, 그리고 월드컵 지역예선에서 활약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로 구성될 22KFA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