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브워 로고, 사진=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갓오브워 로고, 사진=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11월 9일 플레이스테이션 4, 5용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출시한다. 

플레이스테이션 5용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79,800원, 플레이스테이션 4용 스탠다드 에디션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69,800원, 컬렉터스 에디션 228,000원, 요툰 에디션 288,0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89,800원에 각각 출시된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서 크레토스와 아들 아트레우스는 라그나로크가 일어나기 전에 답을 구하고 동료를 찾기 위해 신화적인 여정을 시작한다.

이들은 아홉 영역을 탐험하며 답을 구하고, 세상을 종말로 이끌 것이라 예언된 전쟁을 준비해야 한다. 여정 도중 이들은 놀랍고 신비로운 풍경을 탐험하고, 여러 영역에서 동료를 찾고, 북유럽의 신들과 괴물의 모습을 한 무서운 적과 마주한다. 라그나로크의 위협이 점점 다가오며,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는 가족의 안녕과 영역들의 안녕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아트레우스는 '로키'의 예언과 라그나로크에서 자신의 역할을 알려줄 지식을 찾고자 한다. 크레토스는 실수를 반복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의 사슬에 묶인 채 살아갈지, 아니면 과거를 끊고 아트레우스에게 필요한 아버지가 될지 결정해야 한다.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를 위한 새롭고 다양한 능력과 함께 리바이어던 도끼, 혼돈의 블레이드, 수호자 방패가 돌아온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아홉 영역의 신과 괴물을 상대하며 크레토스의 강력한 스파르타의 전투 능력은 다시 한번 시험대에 오른다.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답을 구하고 동료를 찾기 위해 떠나는 여정을 함께하며, 위험하지만 아름다운 풍경을 만남과 동시에 다양한 적 생명체, 괴물, 북유럽의 신들을 상대해야 한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사진=영상 갈무리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사진=영상 갈무리

 

7월 15일부터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예약할 수 있다.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주문하거나, 디스크 버전 초회판을 구매하면 출시 시점에 다운로드 콘텐츠1인 ‘크레토스 눈오름 방어구’와 ‘아트레우스 눈오름 튜닉 (꾸미기)’을 받을 수 있다.

디스크 버전 ‘스탠다드 에디션’을 예약하면 ‘데칼 스티커’와 ‘리바이어던 도끼 키체인’을 증정*2한다. ‘컬렉터스 에디션’이나 ‘요툰 에디션’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데칼 스티커’, ‘리바이어던 도끼 키체인’, ‘토르 망치 펜 스탠드’를 증정한다.

예약 특전, 사진=소니
예약 특전, 사진=소니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스탠다드 에디션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