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년을 맞이한 복싱스타, 제5인격, 드래곤 스카이, 뮤오리진2가 이용자의 사랑을 꾸준히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433은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신규 보스, 장비, 게임테마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최강 보스에 맞서는 보스전에 괴력의 남자 그레고리가 추가된다. 그레고리는 신체개조와 약물 주입으로 정신까지 완벽하게 개조당한 괴력의 보스로, 회피 불가능한 공격을 사용하며, 이용자는 오직 가드를 통해서만 방어가 가능하다.

보스전에서는 버튼 액션이라고 불리는 퀵타임 이벤트 QTE(Quick Time Event)가 적용되었으며, 기존 최대 MAX 레벨의 방어구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한계 돌파 방어구가 추가됐다. 

이 외에도 4주년 축하를 위한 게임 내 테마를 추가했고, 4주년 기념 쿨 썸머파티 및 4주년 파티 고깔모자 코스튬이 추가됐다.

6일부터 일주일간 출석만 해도 코인 2,000개, 글러브 강화 상자, 프리미엄 바이오 장비 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0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고 일일 보상과 더불어 누적된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헬스장 포인트 100개·프리미엄 방어구 강화 상자 1개·영웅 글러브 진화 재료 30개·골드 1,000개 등으로 교환 가능한 ‘복싱스타 4주년 기념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신규 보스전 시즌 종료 시점에 최종 순위 10위권 내 이용자 전원에게 복싱스타 마우스 패드, 텀블러, 에코백, 모자 등을 포함한 복싱스타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복싱스타' 4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사진=433 제공
'복싱스타' 4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사진=433 제공

 

넷이즈게임은 2일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신규 컬래버 계획, 다양한 인게임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번화한 도시 한 구석, 평범해 보이는 ‘시광 사진관’의 주인과 동업자는 신비한 초능력을 갖고 있다. 손님 의뢰를 완료하기 위해 사진 속 세계로 들어간 정시우는 유진의 안내에 따라 세월 속에 남겨진 실마리를 찾고, 그 속에 가려진 비밀과 진실을 파헤친다.

제5인격의 올레투스 장원 역시 오랜 시간 비밀의 안개 속에 숨겨져 있었다. 끊이지 않는 미스터리 속에서도 막연한 희망을 버리지 않고 신념을 지키며 운명에 저항하고 진상을 파헤치는 것, 이것이 바로 두 작품이 지닌 공통점이다.

제5인격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제5인격’ב시광대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산의 영혼 진기한 스킨-[정시우&유진], 우산의 영혼 진기한 액세서리-타임 카메라와 함께 사진 속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7월 6일~27일 스토리 이벤트를 완료하면 △테마 스프레이 △테마 아이콘 △테마 테두리 △항해사(일본: 일등 항해사) 독특한 스킨 △진기한 스킨 영구 해제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7월 14일~8월 4일 블러디 퀸 2주년 희대의 스킨-벨라 부인, 정원사 3주년 희대의 스킨-불길한 새 등 기념일 스킨과 액세서리가 한정 앙코르로 돌아온다. 또 일부 회귀, 상아탑 시리즈 한정 테마 스킨도 이벤트 기간 이용자들을 다시 만나기 위해 한정 판매되며, 7월 21일~8월 4일 에버슬리핑 타운의 불꽃놀이 대회가 오픈된다. 

'제5인격’ 신규 컬래버 및 이벤트 진행, 사진=넷이즈게임 제공
'제5인격’ 신규 컬래버 및 이벤트 진행, 사진=넷이즈게임 제공

 

컴투스는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 스카이’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래곤 스카이’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드래곤을 수집, 육성하며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과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는 출석, 미션 달성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신비 전설 드래곤’의 획득 기회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는 ‘4주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7월 20일까지 2회에 걸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보석을 비롯해 ‘10단계 드래곤’ 등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행운 상자’를 선물한다.

게임 내 각종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는 8월 14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4주년 기념 주화’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획득한 기념 주화는 전용 상점을 통해 ‘진화 구슬’, ‘영웅 유물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드래곤 스카이’는 이번 4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재미를 더 할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새롭게 도입된 ‘컬렉션 시스템’은 유저가 보유 중인 드래곤을 활용해 컬렉션을 완성하면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컬렉션의 활성화 정도에 따라 더욱 강력한 드래곤 군단으로 육성이 가능하다.

'드래곤 스카이' 4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컴투스 제공
'드래곤 스카이' 4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컴투스 제공

 

한편, 웹젠은 2018년 6월 출시 이후 꾸준히 게임 회원들의 사랑을 받은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와 보상을 준비했다.

웹젠은 50배 EXP 카드, 탈것 스킨 ‘골드 고리전갈’, 4,000로제 등 다양한 게임내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내 이벤트 외에도 ‘뮤오리진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뮤오리진2' 회원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하고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게획이다.

'뮤오리진2' 출시 4주년 기념 감사 편지 이벤트, 사진=웹젠 제공
'뮤오리진2' 출시 4주년 기념 감사 편지 이벤트, 사진=웹젠 제공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