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업계가 7월 첫 주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 몰이에 나선다. 레벨 인피니트는 천애명월도M과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 이벤트로, 넥슨은 클로저스에 썸머 이벤트로 코스튬 풀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다이남코는 3D 액션 배틀 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네오위즈는 P&E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에서 ‘크립토 패스’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 인피니트는 3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출석 이벤트와 새로운 친구 및 매일 제공되는 다양한 퀘스트 등을 완료하면 인게임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교환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변경 가능하다.

출석 이벤트에서는 한정 허리 장식(작은 목마), 아이콘 장식(어흥), 프레임 장식(어흥이 축복), 채팅창 장식(어흥이 축복), 발자국 장식(고양이 발자국 30일제)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친구는 라이언, 어피치, 튜브, 무지, 네오, 프로도, 제이지, 춘식이 등 인기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는 퀘스트로, NPC를 통해 캐릭터를 소개받으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다. 

특정 기간 동안 인게임 스크린 샷을 공식 라운지에 공유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천애명월도M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이벤트, 사진=레벨인피니트 제공
천애명월도M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이벤트, 사진=레벨인피니트 제공

 

넥슨은 8월 11일까지 ‘클로저스’ 접속 시 풀 스펙업이 가능한 코어/모듈 장비와 주요 소모품, 유니크 코스튬 풀세트를 지급한다. 또, 캐릭터 90레벨 및 PNA 80레벨의 최고레벨 캐릭터 생성을 지원해 ‘센텀시티’ 지역 퀘스트부터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생성한 점핑 캐릭터로 각종 패스 미션을 클리어하면 ‘아스모데우스 아트로포스 코어/모듈’, ‘센텀시티 레전더리 장비’ 등 주요 보상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9월 8일까지 피로도 10 이상 소모 던전 클리어 시 모든 캐릭터에 ‘아스모데우스의 대양왕 드레스’, ‘S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대양왕 액세서리 선택 상자’ 등 올 여름 최고 보상을 선물한다.

'클로저스' 그랜드 썸머 점핑 이벤트, 사진=넥슨 제공
'클로저스' 그랜드 썸머 점핑 이벤트, 사진=넥슨 제공

 

반다이남코는 ‘건담 슈프림 배틀’의 1주년을 기념하여 제공하는 특별 보상으로 새로운 한정 기체 ‘데스티니 건담’을 추가했다. ‘데스티니 건담’은 ‘레전드 건담’과 같은 시기에 개발됐다. 원작 애니메이션에서는 파일럿 ‘신 아스카’의 전용기체로서 최신형 동력 기관 하이퍼 듀 트리온을 탑재하고, 중수소 광속 송전 시스템과 핵엔진을 결합한 슈퍼 중수소 시스템으로 다양한 무기를 장착해 각종 대전에 참여했다. 고속 기동 시 환상입자 기술로 어떤 전투 거리에서도 압도적인 최대 공격력과 기동력을 발휘하며 강력함을 자랑한다.

네오위즈는 P&E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에 ‘크립토 패스’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의 크립토 패스는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으로, 이를 이용해 투어 미션을 진행하면 재화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탈을 게임 유틸리티 토큰인 ‘S2 토큰’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S2 토큰은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NEOPIN)’ 앱에서 ‘네오핀 토큰(NPT)’으로 교환 가능하다.

크립토 패스 무료 지급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게임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우편함을 통해 크립토 패스를 무료로 수령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은 30일 동안 활성화 된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 크립토 패스 이벤트, 사진=네오위즈 제공
'크립토 골프 임팩트' 크립토 패스 이벤트, 사진=네오위즈 제공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