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남코의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이 오는 24일 PC 버전으로 출시된다.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은 인기 라이트 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3인칭 슈팅 액션 게임이다. PS4 버전은 지난 8일 먼저 발매됐고, PC 버전은 오는 24일 발매될 예정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은 원작에 등장했던 ‘건 게일 온라인’을 배경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해 유저가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그 동안 원작 ‘소드 아트 온라인’을 배경으로 만든 게임들은 게임 내에서 원작의 세계관을 체험하고, 원작의 캐릭터들도 만날 수 있어 인기가 높았다. 

‘소드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에서도 원작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동료를 맺거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등 게임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다른 유저와 대결을 펼치거나 함께 보스를 물리칠 수 있고, ‘영어’, ‘중국어’ 등의 10개 언어와 함께 ‘한국어’ 자막과 인터페이스도 지원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은 오는 24일 PC 버전으로 출시되며, 본편의 가격은 50,800원, 시즌 패스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디럭스 에디션’은 79,800원이다. 

한편,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은 ‘스팀’에서 목표 예약 구매자 수치를 모두 돌파해, 구매 시 ‘예약 판매 보상’을 모두 얻을 수 있게 됐다. 

보상으로는 ‘키리토 SAO 의상’, ‘아스나 SAO 의상’, ‘은총’이 포함된 ‘SAO 팩’과 ‘키리토 ALO 의상’, ‘아스나 ALO 의상’, ‘은총’이 포함된 ‘ALO 팩’, 그리고 ‘소드 아트 온라인’ IP를 활용한 또 다른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RE: -할로우 프레그먼트-‘도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